프로그램

PRIVATE LESSON

1대1 또는 2대1로 수업이 진행되며, 회원님 각 개인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몸에 통증이 있거나 척추 및 근골격계질환 또는 근력이 약하거나 몸에 불균형이 있는 경우 몸의 상태에 맞는 동작을 다양한 기구를 사용하여 몸매를 교정하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는 수업입니다.

  • 1
  • 다이어트
  • (체질개선, 체지방 감소, 요요 현상 감소, 피부탄력 증가)
  • 2
  • 자세교정
  • (척추측만증, 척추후만증, 둥근어깨 증후근,일자목 증후근, 일자형 척추 개선)
  • 3
  • 재활운동
  • (각종 디스크 완화 : 허리,목,등,어깨,무릎)
  • 4
  • 근력강화
  • (코어운동, 몸매탄력 개선, 각선미 개선)
  • 5
  • 신체에너지 증가 및 스트레스 해소

GROUP LESSON

리포머, 스프링보드, 보수, 각종 소도구를 이용하여 8인이하로 수업이 진행되며 개인별로 강도에 맞게 기구를 조절하여 이용 하는 방식으로 여럿이서 fun하게 즐기실수 있으며, 필라테스를 쉽게 접하시지 못한 분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수업입니다.

  • 1
  • 다이어트
  • (체질개선, 체지방 감소, 요요 현상 감소, 피부탄력 증가)
  • 2
  • 자세교정
  • (가벼운 증상 근력이 부족하여 자세가 나빠진 경우)
  • 3
  • 근력강화
  • (코어운동, 몸매탄력 개선, 각선미 개선)
  • 4
  • 신체에너지 증가 및 스트레스 해소

다이어트, 근력강화 목적으로 하는 수업으로써 재활목적인 분은 그룹수업은 피해주시고 1:1 레슨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리포머 그룹수업

1. 유연성과 근력운동을 통한 바른 체형 프로그램
2. 바른 정렬을 본인이 확인하며 운동할 수 있어 인지력에 도움을 줌
3. 개개인에 강도에 맞게 운동을 진행할 수 있음
4. 재활목적으로 도움을 받아 운동할 수 있음
5. 기구와 같이 움직이며 약간의 유산소성 운동이 가능하며 재미있게 할 수 있음

스프링 그룹수업

1. 스프링 저항을 이용해서 가늘고 긴 근육을 형성
2. 코어근육 발달에 도움을 줌
3. 강한 운동이지만 개인의 강도에 맞춰 운동할 수 있음
4. 교차운동이 가능하여 몸의 발란스를 맞출 수 있음
5. 몸과 근육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음

소도구 그룹수업

1. 유산소 운동이 가능하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줌
2. 몸의 조절능력과 밸런스를 높일 수 있음
3. 소도구를 이용하여 더욱 정확한 움직임이 가능 함
4. 순발력에 도움을 줌
5. 발레, 보드, 서핑, 골프 등 다른 취미생활에 시너지를 줌

SPECIAL LESSON

키즈 필라테스

성장판 자극과 바른 체형인지를 통해 균형 잡힌 성장 향상

산전,산후 필라테스

각 개월수에 맞는 운동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출산을 돕고 출산후 빠른 회복

실버 필라테스

연령에 맞는 맞춤운동 프로그램으로 근력향상 및 관절 유연성 증대

골프 필라테스

허리근육의 균형적 발달 및 회전동작시 최대치 균형감각 향상